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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/유데미【한글자막】 C# Unity 게임 개발자 2D

[유니티] Snow Boarder 제작 (1) 게임 디자인

 

 

게임 목표

게임의 목표는 스키를 타고 결승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. 플레이어는 가속을 받으면 속도가 증가하며, 공중에서 회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고를 피하며 결승점에 도달해야 합니다.

구성요소 

  • 플레이어 
  • 도착점
  • 점프할수 있는 모양의 트랙
  • 파티클 이펙트

게임 메커니즘 

  • 플레이어가 트랙을 따라 움직일 때 미끄러지고 앞뒤로 간다.
  • 플레이어가 특정상황에 앞뒤로 빙글빙글 돈다.
  • 속도가 변하게 하여 스피드와 게임성의 다양성을 준다.
  • 땅에서 움직이거나 부딫칠때 이펙트 효과를 주어 시각적 재미를 준다.
  • 게임을 클리어 할수있는 도착점이 있다. Player
  • 보드가 아닌 곳으로 땅에 착지하면 게임이 끝난다.

 

게임 디자인

얻을 수 있는 플레이 경험 : 속도감

 

핵심 메커니즘 : 사고가 나지 않기.

 

게임 루프 : 결승점까지 도달하면 게임에 승리하고, 결승전 전에 사고가 나면 게임오버로 게임이 종료되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2023.09.20 - [유니티/유데미【한글자막】 C# Unity 게임 개발자 2D] - [유니티] Delivery Driver 제작 (1) 게임 디자인

 

[유니티] Delivery Driver 제작 (1) 게임 디자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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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9.21 - [유니티/유데미【한글자막】 C# Unity 게임 개발자 2D] - [유니티] Delivery Driver 제작 (2) 캐릭터

 

[유니티] Delivery Driver 제작 (2) 캐릭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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