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목표
게임의 목표는 스키를 타고 결승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. 플레이어는 가속을 받으면 속도가 증가하며, 공중에서 회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고를 피하며 결승점에 도달해야 합니다.
구성요소
- 플레이어
- 도착점
- 점프할수 있는 모양의 트랙
- 파티클 이펙트
게임 메커니즘
- 플레이어가 트랙을 따라 움직일 때 미끄러지고 앞뒤로 간다.
- 플레이어가 특정상황에 앞뒤로 빙글빙글 돈다.
- 속도가 변하게 하여 스피드와 게임성의 다양성을 준다.
- 땅에서 움직이거나 부딫칠때 이펙트 효과를 주어 시각적 재미를 준다.
- 게임을 클리어 할수있는 도착점이 있다. Player
- 보드가 아닌 곳으로 땅에 착지하면 게임이 끝난다.
게임 디자인
얻을 수 있는 플레이 경험 : 속도감
핵심 메커니즘 : 사고가 나지 않기.
게임 루프 : 결승점까지 도달하면 게임에 승리하고, 결승전 전에 사고가 나면 게임오버로 게임이 종료되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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